Wonderland Server

가입안내
로그인중입니다

:: BOARD ::

[1장] 1막. 마법의 기초.

Beta_Joker 님이 2014-05-22 09:11:53 에 작성

당신은 심사장에서 안내소로 왔다. 그가 말한건, 일단 도약이란 마법을 배워야지 도시에 들어가서 어느정도 편하게 살 수 있다는 것.

당신은 이곳 사람이 아니었다는 걸 명심하길 바란다. 왜냐고? 하나라도 놓치면 당신에게는 어려운 마법이 더 어려운 마법이 될 수 있으니까.

-------------------------------------------------------------------------------------------------------

어, 그래. 너가 윌씨가 말한 사람인가 보구나?

아무것도 모른다며? 이상한 나라에 대해서. 이 이상한 나라에 초 특급 대 마법 선생인 내게 마법을 배운다는 것을 영광으로 알기 바래.

뭐? 마법에 대해서 하나도 모른다고? 알았어. 설명해줄께. 마법은 기초적으로 자연의 힘에서 회복되는 Mana(마나)에서 시작되. 그 마나를 다른 자연의 힘으로 바꾸어서 사용한다는게 마법의 기본 이념이지.

하지만 마법사가 아닌 사람들은 마법을 사용하기가 힘들어. 그래서 마법사들은 사람들이 마법을 사용할수 있는 방법을 연구했지. 그리고 마침내, 그들은 방법을 찾아냈어. 바로 특정 제약을 두는거야.

마나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만, 일반 사람들은 그걸 활용 할줄 몰라. 하지만 모든 마법에는 마법의 효과나 시전강도를 쉽게 조절할수가 있는 물건들이 있어. 무슨 뜻이냐고? 마법을 쓰려면 특정 물건이 있어야 된다는 소리야.

그래서 나는 지금 너에게 기본 마법인 '도약'을 가르치려고해. 말그대로 높이 뛰어서 이동할 수 있는 마법이지. 훌륭한 마법이야. 최소한 땅에 있는 괴수들한테 맞아죽지는 않게 해줄 마법이니까.

--------------------------------------------------------------------------------------------------------

그녀는 당신에게 도약 마법을 가르쳤다. 가르치는 도중에 당신이 질문을 너무 많이 했기 때문에, 그녀는 창문 밖에 보이는 큰 탑을 가리켰고, 당신은 그곳으로 가기로 결심했다.
757 페이지
no title userid date